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ㄷㄷ
용가리
0
16
0
신고
1시간전
1위로올라가면 16강 독일만날 확률이 높고2위로올라가면 16강 네덜란드or모로코만날 확률이 높은데3위로 올라가면 32강 이집트or이란 -> 16강 미국or에콰도르 만날 확률이 높음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ㄷㄷ